2025년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강남구 학동로에 위치한 갤러리 비브(Gallery VIV)에서 ‘신진작가 지원을 위한 자선 플리마켓’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신예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후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이지안, 이병헌, 이민정 등 다수의 셀럽과 연예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현장에는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의상, 핸드백, 주얼리, 화장품,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 및 판매되었다.
이번 자선 행사에 **㈜아키사운드(대표 임우승)**도 함께 참여해 자사의 신제품 하이엔드 이어폰 ‘PURETONE PRO MK2’,
세계 최초 그래핀 CVD 기술을 적용한 ‘PURETONE G72 기타케이블’과 ‘PURETONE M72 마이크케이블’을 출품했다.
특히 아키사운드의 제품들은 정교한 사운드 품질과 예술적 디자인 완성도로 현장 관람객과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소리를 단순한 기술이 아닌 예술적 경험으로 확장하려는 브랜드 철학이 자선행사의 취지와 맞물리며, “기술로 예술을 지원하는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임우승 아키사운드 대표는
“아키사운드는 기술을 통해 예술의 가능성을 넓히는 기업입니다.
이번 플리마켓 참여는 신진작가들이 더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는 환경을 응원하는 작은 발걸음이었습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키사운드는 건축·전기·음향 설계 분야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PURETONE’ 시리즈를 선보이며 기술과 예술을 융합한 제품 철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