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키사운드와 임우승 대표, 한일수교 60주년 대형 음악 방송 프로젝트 [체인지 스트릿(Change Street)] 제작지원사와 사운드슈퍼바이저로 참여

2025. 12. 20

(주)아키사운드와 대표이사 임우승은 한일수교 60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음악 예능 프로젝트 [체인지 스트릿(Change Street)]에 사운드 슈퍼바이저 스태프로 참여하고, 제작 지원사로서 함께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 ENA 채널과 일본 후지TV에서 동시 편성되는 한일 공동 방송 프로젝트로, 양국 음악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아키사운드는 한‧일 버스킹 방송 프로젝트에 직접참여와 제작지원하며 음악과 공간, 사운드의 가치를 현장에서 증명하고 있습니다”

<방송 정보>

프로그램명: 체인지 스트릿 (Change Street)

방송일: 첫방송 1220() 930,  1회~6회 - 매주 토요일 밤 930분, 7회~12회 -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사: ENA (한국), 후지텔레비전 (일본)

프로젝트: 한일수교 60주년 기념 대형 음악 예능

 

<MC 및 스튜디오 진행진>

MC: 신동엽, 유노윤호

스튜디오 패널: 강남, 마츠다 부장(Matsuda Akihiro)

스페셜 리액션 패널: 코다 쿠미(Koda Kumi)

  MC 신동엽은 프로그램 전체의 흐름을 안정감 있게 이끌며 양국 아티스트들의 감정과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유노윤호는 음악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공감으로 무대 뒤의 진심과 감정을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 아티스트 라인업>

 체인지 스트릿에는 다양한 세대의 한국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이승기, 슈퍼주니어 려욱,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이동휘, 이상이, 정지소, 마마무 휘인

-카라 허영지, 아스트로 윤산하, 펜타곤 후이, HYNN (박혜원)

  이들은 각자의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서 펼치며, 거리 위 버스킹과 스튜디오 무대에서 감성을 공유한다.

 

<일본 아티스트 라인업>

  일본 측 아티스트들도 다채롭게 참여해 글로벌 음악 교류의 폭을 넓힌다.

-다카하시 아이 (타카하시 아이), 레이니 (Reiny), 토미오카 아이 (Tomioka Ai), DJ KOO, KENJI03

-코다 쿠미 (Koda Kumi), Crystal Kay (크리스탈 케이), May J. (메이 제이), 카와사키 타카야 (Kawasaki Takaya)

-미와 (miwa), 카노 미유 (Kano Miyu)

  이들은 거리 버스킹부터 스튜디오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일본 음악 씬의 감성과 에너지를 선보인다.

 

<아키사운드의 참여>

임우승 대표는 체인지 스트릿에서 사운드 슈퍼바이저로서 제작진과 함께 프로그램의 사운드를 총괄했다.

또한 아키사운드는 제작 지원사로서 참여했으며 자사의 그래핀 CVD 음향 브랜드 퓨어톤(PURETONE) 제품도 협찬했다.

퓨어톤 (PURETONE) 이어폰— 아티스트의 인이어

퓨어톤 (PURETONE) G72 아티스트의 기타케이블 및 DJ컨트롤러케이블, 세션연주자의 기타, 베이스, 키보드 케이블

퓨어톤(PURETONE) M72 아티스트의 마이크케이블, 드럼마이킹케이블, 세션연주자의 토크백 케이블

퓨어톤 시리즈의 협찬은 현장 음향 품질을 높이는데 기여했으며,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사운드를 더 또렷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역할을 했다.

 

프로그램 특징>

체인지 스트릿은 각국 거리와 문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버스킹 무대를 통해 음악이 가진 본질적 소통의 힘을 조명한다. 거리의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무대와 스튜디오 리액션이 결합되어 양국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체인지스트릿 (Change Street) Episode 1 - 벅스